김기현 “소상공인 지원 100만원→최대 1,000만 원까지 올리자”_포커 치트 시트_krvip

김기현 “소상공인 지원 100만원→최대 1,000만 원까지 올리자”_보너스가 포함된 홈 베팅_krvip

국민의힘 김기현 원내대표가 정부가 준비중인 추경안을 통해 현행 100만 원인 소상공인 코로나19 극복 지원금을 최대 1,000만 원까지 올려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오늘(18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코로나19로 실질적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충분한 손실 보상을 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손실보상률도 현재 80%에서 100%로 확대하고, 손실 보상의 하안액도 현행 50만 원을 100만 원으로 증액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사실상 영업 제한 업종인데도 손실 보상에서 제외됐던 업종들이 있었다며 “문화, 체육, 관광업 등 사각지대에 대해서도 이번에 반드시 손실 보상을 해드려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기현 원내대표는 손실보상액 산정 개시일은 시간 제한, 인원 제한을 처음 실시한 때부터 적용해야 하고 반드시 소급 적용해야 마땅하다고 밝혔습니다.

김기현 원내대표는 “이런 추경안에 관해 우리 국민의힘은 정부 측과 사전 협의를 가지고자 한다”며 “정부는 내일이라도 당장 우리 국민의힘과 만나서 사전협의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실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정부가 민주당과만 밀실에서 만나 쑥덕쑥덕하면서 만든 짬짬이 추경안, 충분하지도 않고 공정하지도 않은 추경안을 (국회에)제출하는 일은 없게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기현 원내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 추경안이 7차례나 편성됐다며 “민주당이 찔끔찔끔 지원하면서 표 구걸하기에만 치중하다 보니 효과도 없고, 피로감만 높아졌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민주당은 국민의 삶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선거에 이기는 일에만 관심이 있는 정당”이라며 “나라 예산조차도 민생을 돌보기 위한 것이 아니라, 민주당의 선거 득표 수단으로 취급해왔던 것이 평소 DNA”라고 비판했습니다.

김기현 원내대표는 오늘 회의에서 대장동 의혹과 관련해, 검찰이 민주당 이재명 후보 선대위 정진상 비서실 부실장에 대한 압수수색은 시늉도 하지도 않았고 소환 조사는 여론에 떠밀려 구색 맞추기식으로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민주당에 대장동 특검법 처리를 다시 한번 촉구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